S-MBA

◎ 개요

S-MBA는 금융, 유통, 통신, 관광, 의료 등 서비스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교육과정으로 서비스를 과학적으로

접근함으로써 효율성과 효과성을 제고할 수 있는 이론과 실무를 중심으로 한 교과목으로 구성됨

특히, 서비스 전문가로서 필수적인 와인과 이미지 메이킹 등에 관한 국내 최고 전문가의 특강이 포함됨

◎ 특징

▷ 서비스산업에 특화된 MBA 과정

▷ Flipped Learning

▷ 맞춤형(과목수, 과목내용, 수업방식 등) 교과목

▷ 한국서비스경영학회 소속 서비스 분야 최고 수준의 강사진

◎ 주요 교과목

▣ 서비스 전략

▣ 서비스 마케팅

▣ 서비스 인카운터 관리

▣ 서비스 수요공급 관리

▣ 서비스 대기행렬 관리

▣ 서비스 기업의 매력적 요소

▣ 서비스 커스터마이제이션

▣ 서비스 리커버리

▣ 서비스 고객경험관리

▣ 서비스의 행동경제학적 접근

▣ 서비스 품질경영

▣ 디지털 고객경험 설계

▣ 와인과 글로벌 매너

▣ Personal Identity 

© 2023 by EOS

floating-button-img